국세청 연말정산

때문에 실제소득, 개인이 사용한 의료비,교육비, 신용카드 국세청 연말정산 사용액, 현금영수증 같은 소득공제 가능한 소비를 증명하거나, 부양가족 구성원을 증명해 실제 세액을 줄일 수 있는 것이죠.
출력 또는 PDF 파일로 내려받고, 회사가 요구할 경우 공제신고서를 전산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[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]
근로자 본인의 대학원이나 대학 등록금일 경우는 한도 없이 16.5%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근로소득자는 매월 월급에서 4대보험과 각종 세금이 공제된 후 실수령을 하게 되는데요.
연말정산 환급금을 잘 받는다면 뜻밖의 소득인 13월의 월급을 받을 수 있죠.

국세청 연말정산

세액공제 자료 조회화면에서 귀속연도 2020년과 입사월을 선택하고 아래의 항목을 하나씩 클릭해서 조회해보시면 되겠습니다.
연 100만원 한도의 보장성 보험료를 납입할 경우 13.2% 세액공제를 제공합니다.
총 급여액이 5500만원 이하의 근로소득자, 종합소득금액 4000만원 이하 종합소득자일 경우 해당연금저축계좌의 16.5%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연말정산이란연말에 원천징수한 세액의 과부족분을 정산하여 추가징수하거나 돌려주는것을 말합니다.

국세청 연말정산
두 번째, 연금저축계좌가 있습니다.
첫 번째, 신용카드가 있습니다.국세청홈택스 바로가기(링크: https://www.hometax.go.kr/websquare/websquare.html?w2xPath=/ui/pp/index.xml)
국세청 연말정산
이 공제액의 기준은 확정이 아닌 예측분을 미리 공제하는 것입니다.
이 때 미리 확인해볼 수있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있습니다.

국세청 연말정산
총 급여액이 5500만원 초과 근로소득자이거나 종합소득금액이 4000만원을 초과하는 종합소득자일 경우 13.2% 세액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.
[공제항목]
최대한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연말정산에는 유리하겠지만신용카드는 다양한 포인트,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대체로 총급여액의 25% 정도를 신용카드로, 국세청 연말정산 25% 초과분은 체크카드나 현금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세 번째, 보장성 보험료가 있습니다.

국세청 연말정산

이 네 가지의 경우가 가장많이 받는 세액공제이기 때문에 이 부분들에 신경을 써서 소비하시면 되겠습니다.
매년 2월이 되면 연말정산 시즌이 되는데요.
총 급여의 25%이상 신용카드, 체크카드, 전통시장, 대중교통 사용분이 있다면 국세청 연말정산 신용카드의 경우 15%, 체크카드는 30%, 전통시장이나 대중교통의 경우 40%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기본공제대상자(자녀 등)의 교육비라면 대학생은 연 900만원, 미취학 아동 및 초중고생은 300만원 한도로 16.5%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국세청 연말정산
연말정산 기간일 경우 바로 메인 페이지에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오픈되어서 바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 로그인만 해주시면 됩니다.
안녕하세요.
오늘은 이 연말정산에 대해 자세히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.

국세청 연말정산

대표적인 공제 항목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이 자료들을 회사에 제출하시면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한 연말정산 준비가 끝이 납니다.

 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